샌드뱅크, 올인원 가상자산 자산관리 기능 '쌤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암호화폐) 자산관리 및 투자 서비스 '샌드뱅크' 운영사 디에이그라운드는 신규 자산관리 서비스 기능 '쌤즈(SAMS, Smart Asset Management Servic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쌤즈는 여러곳에 흩어져 있는 자신의 가상자산을 샌드뱅크에서 한번에 관리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자산관리 기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암호화폐) 자산관리 및 투자 서비스 '샌드뱅크' 운영사 디에이그라운드는 신규 자산관리 서비스 기능 '쌤즈(SAMS, Smart Asset Management Servic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쌤즈는 여러곳에 흩어져 있는 자신의 가상자산을 샌드뱅크에서 한번에 관리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자산관리 기능이다. 여러 곳의 거래소에 보관 중인 자신의 코인을 한 곳에 모아 관리할 수 있어 기존의 불편함을 해소시킬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용자들은 샌드뱅크 앱 메뉴 하단의 '자산관리' 탭에서 연동을 원하는 거래소를 선택하고 해당 거래소에서 발급받은 'API KEY'를 등록하면 된다. 연동이 끝나면 이용자들은 샌드뱅크 앱을 통해 보유 중인 코인과 잔액, 매매 내역, 인출금 내역 등을 관리할 수 있다. 이밖에도 날짜별 거래 및 입출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캘린더 기능도 지원한다.
이현명 최고경영자는 "샌드뱅크는 글로벌 가상자산 투자자들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 기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 거래소 이외에도 커스터디 서비스까지 연동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3] 눈썹 문신 집에서 한다…로레알, 뷰티 신기술 공개
- 1000만개 팔린 소시지인데…유튜버 폭로에 판매 중단, 왜?
- 불법주차 1만1651건 신고한 시민…포상 얼만가 봤더니
- "섬을 망치고 있어요"…제주도서 소탕 작전 나선 이 동물
- 신차 출고만 기다렸는데…"돈 더 내라" 문자 통보에 '분통'
- '이광수♥' 이선빈 말 한마디에 '기업'이 망했다?…진흙탕 싸움 시작된 위증 논란[TEN피플]
- '이동국 딸' 재시, 더 예뻐졌네…백설기 피부에 눈부실 지경
-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수술 후 근황…직접 SNS에 올린 글
- [종합] 조관우 "2번 이혼에 빚더미, 위자료 밀렸더니 전처한테 전화와" 고백 ('돌싱포맨')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