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BTS 지민과 만났다…이게 바로 월클 '바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태양이 방탄소년단 지민과 역대급 협업을 예고했다.
태양은 오는 13일 오후 2시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를 발매한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는 태양과 지민 모습이 함께 담겼다.
태양과 지민은 같은 곳을 바라보며 치명적인 눈빛과 옴므파탈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빅뱅 태양이 방탄소년단 지민과 역대급 협업을 예고했다.
태양은 오는 13일 오후 2시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를 발매한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는 태양과 지민 모습이 함께 담겼다. 태양과 지민은 같은 곳을 바라보며 치명적인 눈빛과 옴므파탈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태양의 솔로 음원 발매는 무려 6년 만이다. 고유한 그루브, 독보적인 보컬로 '나만 바라봐', '눈,코,입', '링가링가', '웨딩드레스' 등을 히트시켜온바, 신곡 '바이브'로 선보일 감성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여기에 차별화 된 음색을 지닌 방탄소년단 지민의 감성이 더해져 어떤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인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3] 눈썹 문신 집에서 한다…로레알, 뷰티 신기술 공개
- 1000만개 팔린 소시지인데…유튜버 폭로에 판매 중단, 왜?
- 불법주차 1만1651건 신고한 시민…포상 얼만가 봤더니
- 문빈&산하 향기에 취할 시간…더 진해진 유닛 케미 '인센스' [종합]
- [포토] 산하, '소녀팬 마음 녹이는 멋진 모습'
- '이광수♥' 이선빈 말 한마디에 '기업'이 망했다?…진흙탕 싸움 시작된 위증 논란[TEN피플]
- '이동국 딸' 재시, 더 예뻐졌네…백설기 피부에 눈부실 지경
-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수술 후 근황…직접 SNS에 올린 글
- [종합] 조관우 "2번 이혼에 빚더미, 위자료 밀렸더니 전처한테 전화와" 고백 ('돌싱포맨')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