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계묘년에도 선행 "아산병원에 1억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의 선행은 올해도 어김없이 이어졌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4일 "김우빈이 최근 서울 아산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우빈은 새해가 밝자마자 1억 원을 기부, 선행에 앞장섰다는 후문이다.
지난 2019년에는 팬미팅 수익금 전액을 소아암 환자에게 기부했고,2020년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취약계층 감염 예방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김우빈의 선행은 올해도 어김없이 이어졌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4일 "김우빈이 최근 서울 아산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우빈은 새해가 밝자마자 1억 원을 기부, 선행에 앞장섰다는 후문이다. 김우빈은 데뷔 후인 2014년 익명으로 저소득층 청소년을 돕는 등 기부 활동을 시작했다.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아이들에게도 기부금을 쾌척했다.
지난 2019년에는 팬미팅 수익금 전액을 소아암 환자에게 기부했고,2020년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취약계층 감염 예방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에는 서울아산병원 어린이 병동에 입원 중인 200여 명의 환아를 위해 직접 준비한 선물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김우빈은 올해 영화 '외계+인' 2부, 넷플릭스 오리지널 '택배기사'로 관객,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