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백' 배두나, 등근육 드러낸 파격 상탈 화보
박효실 2023. 1. 4. 16: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모델 출신 배우 배두나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배두나는 3일 보그코리아와 함께한 2023년1월호 화보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배두나는 견갑골이 선명하게 도드라지는 상반신 누드를 선보였다.
언밸런스 절개의 다양한 의상을 소화한 배두나는 특유의 신비로운 포즈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패션모델 출신 배우 배두나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배두나는 3일 보그코리아와 함께한 2023년1월호 화보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배두나는 견갑골이 선명하게 도드라지는 상반신 누드를 선보였다. 특히 등을 수직으로 가로지르는 근육이 시선을 압도한다.
언밸런스 절개의 다양한 의상을 소화한 배두나는 특유의 신비로운 포즈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을 통해 전세계 팬들을 열광시켰던 배두나는 지난해 넷플릭스 영화 ‘고요의 바다’에 출연했다.
지난해 제75회 칸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 폐막작으로 선정됐던 영화 ‘다음 소희(정주리 감독)’는 다음달 개봉한다.
영화에서 배두나는 현장실습에 나섰다 변해가는 고교생 소희(김시은 분)의 사건을 맞닥뜨린 형사 유진 역으로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논란을 만들고 싶은 거냐" 이선빈, 법정 거짓 증언 논란에 직접 반박
- '내가 세계최고 미남!' 유병은, '미스터 프렌드십 인터내셔널' 우승 차지해
- '자식농사 대박' 박남정 둘째 시우, 언니 못잖은 눈부신 미모
- '코어힘 무엇?' 윤세아, 공중부양 무중력 댄스 삼매경
- '로미오와 줄리엣' 올리비아 핫세 "15세에 속아서 나체촬영" 영화사에 6400억원 청구소송[할리웃톡
- '골목식당 5대 빌런' 원 테이블 사장 "방송 후 협박·폭언 시달려…극단적 선택 생각도"('근황올림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