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디지털사회혁신 대상 시상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이사장 박승진 )는 최근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제9회 디지털사회혁신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디지털사회혁신부문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은 정보통신기술(ICT) 혁신으로 기업가 정신을 촉진하고 사회적 약자의 접근성 확대에 기여한 포그리트(대표 박태준)가 수상했다.
정보문화진흥 부문(경기도지사상)에는 성기정 모두솔루션 이사, 조희원 씨에스메디칼 대표가 표창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이사장 박승진 )는 최근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제9회 디지털사회혁신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디지털사회혁신부문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은 정보통신기술(ICT) 혁신으로 기업가 정신을 촉진하고 사회적 약자의 접근성 확대에 기여한 포그리트(대표 박태준)가 수상했다. 정보문화진흥 부문(경기도지사상)에는 성기정 모두솔루션 이사, 조희원 씨에스메디칼 대표가 표창을 받았다. 정보기술융합부문은 세인커뮤니케이션즈(이지희), 한컴에듀케이션(김동규), 에이치디(이동규), 쓰리알랩(이동우), 케이시스(김창식)가 수상했다. 또 협회는 이날 학습용 노트북 20대를 정보소외계층에 전달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의선 회장 "전자·ICT기업보다 더 치밀한 종합제품 만드는 회사로"
- [신년기획]불황에는 사람과 기술이 나간다
- '폴란드 원전' 수주 가시화…한수원, 기본계획 제출
- '망 무임승차 방지법' 등 핵심 ICT법안 조속 처리돼야... 국회의원 손놓고 있나?
- "반려동물 700만 시대"…패션-의료-장례까지 '펫테크 스타트업' 뜬다
- [신년기획]불황 속 핵심 기술 지키려면
- [신년기획]인력유출 막겠다 했지만…대책 지지부진
- [신년기획]'인력유출에 기술탈취까지' 불황에 더 고통받는 中企…어떻게 해야 하나
- [CES2023 영상]눈썹문신 이제 No? 로레알 'Brow Magic'
- 덕산넵코어스, 우주항공 산업 자립화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