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뭉친 '응답하라 1994', 벌써 10년 전이라니 '비주얼은 여전' "우린 여전히 뜨거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응답하라 1994' PD와 배우들이 뭉쳤다.
그룹 B1A4 출신 배우 차선우(바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벌써 10년 다되가네♥"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신원호 PD를 비롯해 정우, 유연석, 손호준, 김성균, 고아라, 차선우, 민도희까지 모두 모였다.
차선우는 "오랜만에 만났어도 우린 그때처럼 여전히 뜨거웠다"라면서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응답하라 1994' PD와 배우들이 뭉쳤다.
그룹 B1A4 출신 배우 차선우(바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벌써 10년 다되가네♥"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반가운 조합이 담겨있다. 2013년 인기리에 방영한 tvN '응답하라 1994' 멤버들이었다. 신원호 PD를 비롯해 정우, 유연석, 손호준, 김성균, 고아라, 차선우, 민도희까지 모두 모였다. "언제봐도 반가운 우리 응사 식구들"이라면서 얼굴에는 즐거운 미소가 가득했다. 차선우는 "오랜만에 만났어도 우린 그때처럼 여전히 뜨거웠다"라면서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신원호 PD는 최근 이시언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응답하라 2002'를 기대하는 팬들을 향해 "2002년이 제일 힘들다. 월드컵에 대한 저작권을 풀기가 힘들다"면서 "'응답하라' 시리즈는 소품의 힘, 문화상품의 힘, 노래, 영화 드라마와 관련된 것들이 많은데 저작권, 초상권을 다 풀어내려면 어마어마한 대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