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사전등록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은 4일 PC MMORPG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슬레이어 전용 무기 아바타 '해방된 분노의 대검'과 완성형 칭호 '분노의 단죄자'를 비롯해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은 4일 PC MMORPG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슬레이어 전용 무기 아바타 ‘해방된 분노의 대검’과 완성형 칭호 ‘분노의 단죄자’를 비롯해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모코코 봉제 인형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등 각종 로스트아크 굿즈를 지급하는 스페셜 굿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슬레이어는 로스트아크의 24번째 클래스로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슈샤이어 대륙의 전사 직업군 중 첫 번째 젠더락 클래스이기도 하다. 거대한 대검을 활용한 호쾌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험가들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다양한 운용이 가능하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중화권 공략 나선다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내년 업데이트 로드맵 살펴보니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로아온윈터 개최 임박...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2022로아온 윈터' 연다...로드맵 공개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