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가 '디카페인 에스프레소'를 선보였다.
디카페인 원두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할 수 있는 모든 음료에 활용된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치열해진 커피시장의 경쟁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며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와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주들 모두 초심으로 돌아가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카페인 원두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할 수 있는 모든 음료에 활용된다. 카페인을 90% 이상 제거해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 및 임신·수유 중인 고객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회사 측은 “친환경 공법을 이용해 카페인을 제거했고, 콜롬비아 싱글 원두를 사용해 풍부한 향미와 진한 단맛을 중심으로 긴 여운의 밸런스를 갖고 있다”고 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2023 계묘년 새해를 맞아 경영 슬로건으로 ‘고객과 점주의 마음으로, 다시뛰자 2023’을 선포했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치열해진 커피시장의 경쟁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며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와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주들 모두 초심으로 돌아가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두나 파격 상의탈의 ‘등근육 잔뜩 성났다’ (화보)[DA★]
- 고두심, 칼국수 먹다 폭풍 오열…무슨 일? “내가 엄마고 할머니인데..”
- 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박미선, 따귀 약속 (진격의 언니들)[TV종합]
- 이승신 “새아버지, 친부인 줄 알고 자랐다” (퍼펙트라이프)
- 김종국 촬영 중 범죄자가 교도관에게 폭언…긴급출동 (관계자 외 출입금지)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