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김우빈 향한 2단 하트? 사랑 넘치는 사슴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가 새해를 맞아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를 공개했다.
신민아는 1월 1일 개인 SNS를 통해 "해피뉴이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민아는 비니에 머플러, 두꺼운 외투를 입고 외출에 나선 모습이다.
한편 신민아는 배우 김우빈과 9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신민아가 새해를 맞아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를 공개했다.
신민아는 1월 1일 개인 SNS를 통해 "해피뉴이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민아는 비니에 머플러, 두꺼운 외투를 입고 외출에 나선 모습이다.
영하의 날씨에 몸은 얼어붙지만 신민아의 기분만큼은 어느 때보다 쾌청해 보인다. 두 팔로 크게 하트를 그리고, 볼하트도 그려 보이면서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수수한 민낯에 꿀 떨어지는 사슴 눈빛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포인트.
한편 신민아는 배우 김우빈과 9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또한 지난해 9월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신민아는 지난해 12월, 연말을 맞아 사랑의 열매, 아산병원 등 기관에 2억 6,000만원을 기부해 미모만큼이나 따뜻한 성품으로 감동을 안겼다. 이로써 신민아의 누적 기부액은 33억원을 넘어섰다.
(사진=신민아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
- 아이유♥이종석 열애에 SBS 신났다…10년 전 풋풋한 투샷 대방출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편견 있다”(진격의)
- 윤성 “20년 전 2억 빚…현재 100억 택배 회사 9개 운영 중”(아침마당)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