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정규 6집 'Startrail' 트랙리스트…'오후'·'You're' 더블 타이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별이 감성 짙은 신보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별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Startrail(스타트레일)'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메인 타이틀곡은 '오후'로, 이별 후 시간이 흐름에도 여전히 남아 있는 지난 사랑에 대한 화자의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다.
별이 14년 만에 선보이는 여섯 번째 정규앨범 'Startrail'은 자신이 그려온 지난 20년의 궤적, 그리고 앞으로 그려갈 궤적을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별이 감성 짙은 신보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별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Startrail(스타트레일)'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Startrail'에는 더블 타이틀곡 '오후'와 'You're(유어)'를 비롯해 '달', '노래', 'Imagine(이매진)(Feat. 죠지)', '알 순 없지만', '이런 밤', '여유', '나이', '그때의 난'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메인 타이틀곡은 '오후'로, 이별 후 시간이 흐름에도 여전히 남아 있는 지난 사랑에 대한 화자의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영준과 작곡가 전홍준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했고, 코러스에도 참여해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오후'와 'You're' 리릭 포스터를 통해 '오후가 길어진 어느 날이면 아마 난 그대를 다시 생각하겠죠 / 하루가 바쁘게 저물어 가면 그대를 잊은 듯 잠이 들겠죠' 등의 가사를 일부 공개하며 특유의 감성을 선보였다.
별이 14년 만에 선보이는 여섯 번째 정규앨범 'Startrail'은 자신이 그려온 지난 20년의 궤적, 그리고 앞으로 그려갈 궤적을 담아냈다. 지난 3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Startrail'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정식 음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콴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이종석, 시상식 깜짝 고백→아이유와 열애 인정…핑크빛 연말(종합)
- '더 글로리', 3일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비영어 부문 3위
- [Y초점] 뉴진스가 한을 품으면 MV에도 서리가 내린다
- 이선빈, 법정 허위진술 논란에 "거짓 증언 했으면 처벌 받아야"
- [할리우드Y]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부상 원인 "폭설에 갇힌 운전자 도왔다"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공무원들이 또...?" 전북 김제서도 '40인분 노쇼' [앵커리포트]
- [속보] 대한의사협회 비상대책위원장에 박형욱 선출
- "보안 훈련된 사람의 지능적 범행"...'시신훼손' 장교가 검색한 물건 [Y녹취록]
- "차 문 안 열려서..." 불타는 테슬라 갇힌 4명 사망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