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유키스, 새 프로필 공개…23년 활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키스(U-KISS)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 2023년 눈부신 활약을 예고했다.
소속사 탱고뮤직(tango music)은 오늘(4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유키스(수현·훈·기섭)의 새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유키스는 새해 첫 행보로 새로운 프로필을 선보인 데 이어 소속사 탱고뮤직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식까지 알리며 2023년 폭풍 활약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탱고뮤직(tango music)은 오늘(4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유키스(수현·훈·기섭)의 새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유키스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수트로 트렌디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유키스는 절제된 눈빛과 당당한 애티튜드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또한 유키스는 화이트, 베이지 컬러 패션으로 심플하면서도 내추럴한 무드를 자아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따뜻하고 포근한 미소를 선사하며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2008년 미니 1집 앨범 ‘New Generation’으로 데뷔한 유키스는 ‘만만하니’, ‘빙글빙글’, ‘시끄러!!’, ‘끼부리지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국내외 음악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았다.
유키스는 지난해 공식 유튜브 채널 ‘UKISS official’을 오픈,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쳤다. 이어 수현의 솔로 앨범 발표를 비롯해 연기, 예능 등 각자의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온 만큼 올해도 다방면에서 열일 행보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탱고뮤직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논란을 만들고 싶은 거냐" 이선빈, 법정 거짓 증언 논란에 직접 반박
- '코어힘 무엇?' 윤세아, 공중부양 무중력 댄스 삼매경
- '자식농사 대박' 박남정 둘째 시우, 언니 못잖은 눈부신 미모
- '내가 세계최고 미남!' 유병은, '미스터 프렌드십 인터내셔널' 우승 차지해
- '로미오와 줄리엣' 올리비아 핫세 "15세에 속아서 나체촬영" 영화사에 6400억원 청구소송[할리웃톡
- 중국 갔던 차오루, 韓입국..2년 만에 활동 재개 움직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