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7살차' ♥오상진 연세대 합격증에 충격 "종이로 받는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소영이 남편 오상진의 대학교 합격증에 놀랐다.
김소영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갑자기 너무 에너지가 폭발한다. 서재 파일 정리를 시작한다"면서 정리를 시작했다.
이를 본 김소영은 "문서 정리 중. 종이로 합격증을 받는다구?"라며 놀라며 할아버지 이모티콘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김소영은 "정리 다 하고 나면 쓰레기 파쇄. 일찍 오니까 이런 행복도 있구나"라면서 추억 여행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김소영이 남편 오상진의 대학교 합격증에 놀랐다.
김소영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갑자기 너무 에너지가 폭발한다. 서재 파일 정리를 시작한다"면서 정리를 시작했다.
김소영은 먼저 라벨 스티커를 붙였다. '상진건강'이라는 라벨을 붙인 김소영은 "요리는 잘하지만 은근 챙겨줘야 되는 스타일"이라고 적었다.
이어 '상진 공부/자료' 라벨을 붙이던 중, 오상진의 대학교 합격증을 발견했다. 이를 본 김소영은 "문서 정리 중. 종이로 합격증을 받는다구?"라며 놀라며 할아버지 이모티콘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후 자신의 대학교 성적증명서를 발견하고는 "학점 안 좋음. 파쇄하자 이건"이라고 적었다.
또한 신혼여행 사진도 발견, 놀이기구를 타고 있는 부부의 모습에 담겨있었다. 이에 김소영은 "겁이 참 많네"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소영은 "정리 다 하고 나면 쓰레기 파쇄. 일찍 오니까 이런 행복도 있구나"라면서 추억 여행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김소영은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난 2017년 7살 연상의 오상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유명 하이틴 스타, 펜타닐 과다복용으로 18세에 사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