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2종 추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전의 히로인 나람'은 각종 마법의 동물을 소환해 공격하는 땅 속성의 원거리 디버퍼다.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자신에게 땅 속성 피해량 증가 버프를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 '탐독'을 가지고 있다.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은 마법탄으로 공격하는 빛 속성 원거리 버퍼다. 전방에 두루마리를 던져 공격 후 자신 주변에 회복 영역을 만드는 '황룡의 가호' 스킬을 가지고 있다. '창천의 수호룡 이랑'과 '반전의 히로인 나람'을 같은 덱에 편성하면 치명타 방어가 각각 20% 증가하는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들은 17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떡과 만두를 획득해 '4성 영웅 소환권', '카드 소환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조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영웅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을 4장까지 획득할 수 있는 '신년맞이 출석 이벤트'도 17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반전의 히로인 나람' 소환, 레벨 달성, 속성 강화, 승급 등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나람 소환/성장 이벤트'도 1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