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3] 라메디텍, 레이저 채혈기 '핸디레이글루'로 혁신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이저 기술 전문 기업 라메디텍이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 'CES 2023'에서 헬스케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라메디텍은 'CES 2023'에서 디지털 헬스케어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라메디텍은 이번 CES에서 미래 시장의 디지털 헬스의 핵심 먹거리로 꼽히는 디지털 헬스케어 의료 솔루션의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레이저 기술 전문 기업 라메디텍이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 'CES 2023'에서 헬스케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라메디텍은 'CES 2023'에서 디지털 헬스케어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디지털 헬스'는 처음 신설된 분야로, 전 세계 헬스케어 산업을 조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CES 2023'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핸디레이글루'는 ▲통증이 적고 2차 감염 등을 예방할 수 있는 레이저 채혈 ▲적은 혈액으로 측정 및 추적관리 가능한 혈당측정 ▲모바일 앱을 통한 개인 맞춤 통합관리 등 하나의 제품으로 3가지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메디텍은 이번 CES에서 미래 시장의 디지털 헬스의 핵심 먹거리로 꼽히는 디지털 헬스케어 의료 솔루션의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에는 비침습 투약 시스템 등 레이저를 활용한 진단 및 치료분야에 대한 개발에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혁신상 수상을 통해 시너지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며 "'CES 2023 기간 '핸디레이글루'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개척의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메디텍, 에스테틱 레이저 미용기기 '퓨라셀' 소비자 미팅 개최 예정
- [아이TV]'제3회 소셜 D·N·A 혁신상' 라메디텍, '혁신상' 수상
- 노랑풍선, 일본법인 'YBJ' 설립…"경쟁력 높인다"
- [컨콜] NHN "티메프 사태, 법원 요구사항 적극 대응하며 회수노력 지속"
- [컨콜] NHN "2025년 '다키스트데이즈'·'어비스디아' 등 8종 신작 준비"
- 네오위즈, 3분기 영업이익 65억원…전년比 68%↓
- NHN, 3분기 매출액 6084억원…분기 '최대'
- 신세계免, '나폴리 맛피아' 크리스마스 다이닝 초청
-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익 2764억
- 경찰,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박지윤이 원치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