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오히려 홀란 때문에 우승 불가" 英 매체,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매체 '트라이벌 풋볼'은 4일(한국시간) "맨체스터 시티의 경우 홀란이 문제다. 그는 움직임이 부족해 동료들의 동선을 꼬이게 한다"라고 전했다.
매체는 "홀란이 문제다. 그의 부족한 움직임은 상대가 맨시티를 상대로 더 쉽게 역습에 나설 수 있게 한다. 이로 인해 맨시티의 창의적인 선수들은 홀란을 계속 보조해줘야 한다. 동선이 꼬이게 된다"라고 지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엘링 홀란 때문에 맨체스터 시티는 우승이 불가능하다?
축구 매체 '트라이벌 풋볼'은 4일(한국시간) "맨체스터 시티의 경우 홀란이 문제다. 그는 움직임이 부족해 동료들의 동선을 꼬이게 한다"라고 전했다.
홀란은 올 시즌을 앞두고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 입성했는데 맨시티에 합류하자마자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지금까지 리그 15경기에 나서 21골을 터뜨렸다. 팀 순위는 2위. 1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1위 아스널과 승점 차는 8점이다.
시즌이 많이 남아있기에 맨시티가 아스널을 역전할 수 있는 가능성은 충분하다. 홀란의 득점 페이스가 계속 유지된다면 역전은 더욱 빨라질 수 있다.
하지만 '트라이벌 풋볼'은 오히려 홀란 때문에 맨시티가 우승할 수 없다고 예측했다. 매체는 "홀란이 문제다. 그의 부족한 움직임은 상대가 맨시티를 상대로 더 쉽게 역습에 나설 수 있게 한다. 이로 인해 맨시티의 창의적인 선수들은 홀란을 계속 보조해줘야 한다. 동선이 꼬이게 된다"라고 지적했다.
반면, 아스널에 대해서는 "미켈 아르테타 감독이 이끄는 아스널이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다. 아스널이 우승할 것이라 확신하는 건 이르다고 생각할 수 있겟지만 아스널은 유동성, 다양성, 창의성을 모두 갖고 있다"라고 비교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이 어쩌다가...“폼이 벼랑에서 떨어져, 슈퍼스타 껍데기 같아”
- 맨유랑 안 맞는 거야 이 정도면...2달 만에 선발인데 ‘부상 아웃’
- 아스널의 EPL 선두가 대단한 이유, ‘이적 자금 BIG 6 최하위’
- 가슴이 웅장해지는 2023년 여름… 메시-벤제마-캉테 공짜로 영입할 기회
- '2년 후배는 벌써 특급 투수' 99년생 파이어볼러의 꿈은 이제 시작이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