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X방탄소년단 지민, 역대급 컬래버...13일 ‘바이브’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태양이 방탄소년단 지민과 역대급 협업을 예고했다.
4일 태양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태양과 지민 모습이 함께 담겼다.
한편, 태양X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는 오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태양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태양과 지민 모습이 함께 담겼다. 같은 한 곳을 바라보는 태양과 지민의 헤어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눈빛과 옴므파탈적 매력은 시선을 압도하며 영화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태양은 고유한 그루브, 독보적인 보컬로 ‘태양’이라는 장르를 더 견고히 하는 새로운 여정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여기에 차별화 된 음색을 지닌 방탄소년단 지민의 섬세한 감성이 더해져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태양은 매 앨범마다 히트곡을 갱신하며 월드와이드 대표 솔로 아티스트로 국내외를 아우르는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나만 바라봐’, ‘눈,코,입’ ,‘링가링가’ ,‘웨딩드레스’ 등 다양한 히트곡들로 사랑받아 온 만큼 이번 곡 ‘바이브(VIBE)’로 또 한 번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할 전망이다.
한편, 태양X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는 오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