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9kg 증량하고도 종잇장 배‥바람에 날아가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선미는 1월 1일 개인 SNS를 통해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선미는 크롭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은 채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
특히 선명한 11자 복근이 선미의 평소 자기관리 노력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선미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선미는 1월 1일 개인 SNS를 통해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선미는 크롭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은 채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
양갈래로 묶은 머리에서는 귀여운 매력이, 크롭 티셔츠 밑으로 드러난 잘록한 허리라인에서는 섹시한 매력이 물씬 풍긴다. 특히 선명한 11자 복근이 선미의 평소 자기관리 노력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앞서 선미는 '주인공' 활동 당시 41kg까지 빠쪘었다며 "이러다 죽겠구나 싶어 50kg까지 찌웠다"고 9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한편 선미는 지난해 6월 디지털 싱글 앨범 '열이올라요'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했다.
또한 선미는 지난해 7월 오픈된 웹예능 '선미의 쇼!터뷰'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사진=선미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
- 아이유♥이종석 열애에 SBS 신났다…10년 전 풋풋한 투샷 대방출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편견 있다”(진격의)
- 윤성 “20년 전 2억 빚…현재 100억 택배 회사 9개 운영 중”(아침마당)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