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클'과 '월클'의 만남…빅뱅 태양X방탄소년단 지민, 13일 협업곡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의 태양과 방탄소년단(BTS)의 지민이 역대급 협업을 예고했다.
지민이 피처링에 참여한 태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VIBE(바이브)'가 오는 13일 오후 2시 발매를 확정 지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태양과 지민의 모습이 함께 담겼다.
정면을 바라보는 태양과 지민의 헤어 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눈빛과 남성적 매력은 시선을 압도하며 영화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빅뱅의 태양과 방탄소년단(BTS)의 지민이 역대급 협업을 예고했다. '월클'과 '월클'의 만남이다.
지민이 피처링에 참여한 태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VIBE(바이브)'가 오는 13일 오후 2시 발매를 확정 지었다. 4일 태양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BE'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하며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태양과 지민의 모습이 함께 담겼다. 정면을 바라보는 태양과 지민의 헤어 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눈빛과 남성적 매력은 시선을 압도하며 영화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티저 이미지 공개로 인해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춘 디지털 싱글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고유한 그루브, 독보적인 보컬의 아티스트 태양이 6년 만에 솔로 음원을 선보이며 '태양'이라는 장르를 더 견고히 하는 새로운 여정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여기에 차별화된 음색을 지닌 방탄소년단 지민의 섬세한 감성이 더해져 어떤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태양은 빅뱅으로서도 히트곡이 많지만, '나만 바라봐', '눈,코,입' ,'링가링가' ,'웨딩드레스' 등을 히트시키며 솔로 가수로서도 사랑받아 왔다. 이에 지민과 함께 한 이번 곡 'VIBE'가 선사할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도경수·지코→이용진·양세찬, '런닝맨'PD 손잡고 새 예능 론칭…3월 첫방
- '월클'과 '월클'의 만남…빅뱅 태양X방탄소년단 지민, 13일 협업곡 발매
- "I see you"…'아바타2', 관객의 마음을 파고든 명대사들
- 아이브 이서, 코로나19 확진으로 중학교 졸업식 불참…"아쉽고 속상해"
- '호크아이' 레너, 수술 후 얼굴 가득 상처…"친절한 말 모두 감사"
- '김연아♥' 고우림 "흑미밥 먹고 출근…집에 카페 공간 있다"
- 이선빈 "처벌 받아야지, 논란으로 되겠어?"…법정 거짓 증언 논란 반박
- '더 퍼스트 슬램덩크' 주인공은 왜 강백호가 아닌 송태섭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