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 “아스트로는 가족, 건강 챙기며 활동하라고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문빈&산하가 자신들의 원동력으로 팬과 팀 멤버들을 꼽았다.
1월 4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 미니 3집 앨범 'INCENSE'(인센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신보 '인센스'로 10개월 만에 돌아온 문빈&산하는 앨범 수록곡을 들은 멤버들의 반응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아스트로 문빈&산하가 자신들의 원동력으로 팬과 팀 멤버들을 꼽았다.
1월 4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 미니 3집 앨범 ‘INCENSE’(인센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신보 ‘인센스’로 10개월 만에 돌아온 문빈&산하는 앨범 수록곡을 들은 멤버들의 반응을 전했다. 문빈은 “앨범 수록곡과 타이틀곡을 들려줬을 때 ‘너무 좋다, 안무도 잘 나왔다’라고 해줬다. 무엇보다 추울 때 활동하니까 건강 챙기라고 해줬다”라면서 “우리는 가족이다”라고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산하는 “멤버 형들이 ‘좀 늘었다’라는 말을 들었다. 더 힘내서 했던 기억이 난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성장 원동력을 묻는 질문에도 멤버들을 언급했다. 문빈은 “성장 원동력은 팬분들이지 않을까. 무조건적인 무한한 사랑을 주시지 않나. 저희 음악과 무대 하는 걸 즐길 뿐인데, 그 모습을 보고 좋아해주시는 그 자체로 원동력이 되고 힘이 된다”라며 “곁에 있는 멤버들도 당연히 활동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라고 답했다.
산하도 “팬들을 보고 원동력을 얻는다. 항상 힘들 때 힘을 줬다. 이번에도 팬들에게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하려고 작사, 작곡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인센스’는 ‘금기된 원료를 사용해서라도 치명적인 향(음악)을 만들어 모두를 완벽히 행복하게 만들겠다’라는 콘셉트로,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를 포함해 6곡이 수록 됐다. 1월 4일 오후 6시 발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정유진 noir197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
- 아이유♥이종석 열애에 SBS 신났다…10년 전 풋풋한 투샷 대방출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편견 있다”(진격의)
- 윤성 “20년 전 2억 빚…현재 100억 택배 회사 9개 운영 중”(아침마당)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