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준·베니 부부, 직접 전한 임신 소식…"5월에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용준과 가수 베니가 부모가 된다.
안용준 베니 부부는 4일 각자의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다.
베니는 "우리 건강하게 5월에 만나"라는 글과 "22주 차"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남겨 시선을 모았다.
안용준과 베니는 2015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슴 벅찬 나날들"
배우 안용준과 가수 베니가 부모가 된다.
안용준 베니 부부는 4일 각자의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안용준은 "제가 예비 아빠가 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참 행복했지만 이 일이 가장 큰 기쁨이었다고도 말했다. 그는 "너무 큰 행복이 찾아와 가슴 벅찬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알리면서 네티즌들 또한 2023년에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조만간 작품으로 또 찾아뵙겠다"는 글로 이어질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베니 또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고령 임신이라 모든 것이 걱정스럽고 조심스러워 안정기가 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젠 숨길 수 없을 만큼 커버린 열매를 소개하는 날이 드디어 왔다"는 말로 기쁨을 내비쳤다. 또한 건강 관리에 신경 쓰며 2세를 만날 준비를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베니는 "우리 건강하게 5월에 만나"라는 글과 "22주 차"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남겨 시선을 모았다.
안용준과 베니는 2015년 결혼했다. 안용준은 드라마 '주몽' '전우치' '투윅스' '비밀의 집',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베니는 2004년 상상밴드 보컬로 데뷔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소개팅남, 내게 연예인 얼마 버는지 질문…실망할까 걱정" ('연참')
- 권상우 "화장실서 돌연 똥벼락, 이후 일 잘 풀려" ('라스')
- 조관우 "지인 배신에 빚더미...위자료 밀려 전처에 연락까지" ('돌싱포맨')
- 이선빈, 법정 거짓 증언 의혹에 반박 "논란 만드나"
- 미스코리아 유시은, 박미선·장영란·김호영 감탄하게 만든 매력 ('진격의 언니들')
- 미스코리아 '선' 유시은, 블랙핑크 제니 닮은 외모 눈길 ('진격의 언니들')
- 안소영 "'애마부인' 시리즈 제작 반대했었다"
- '운동뚱' 김민경 "사격 국가대표로만 바라보니 부담" 고백
- 제레미 레너, 제설작업 도중 다쳐... "중환자실에 있다"
- [HI★초점] 16년 만 뿔뿔이...빅뱅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