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하 "문빈, 랩 칭찬해줘 마음 놓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의 유닛 유닛 문빈&산하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문빈과 산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인센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인센스'에서 문빈&산하는 매혹적인 조향사로 변신했다.
문빈&산하의 치명적인 매력을 막을 수 없이 번지고 배는 향기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의 유닛 유닛 문빈&산하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문빈과 산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인센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인센스'에서 문빈&산하는 매혹적인 조향사로 변신했다. 금기된 원료를 사용해서라도 치명적인 '향(음악)'을 만들어 모두를 완벽히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두 사람의 의지가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스타일로 펼쳐진다.
타이틀곡 '매드니스(Madness)'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에 EDM, 빅밴드 요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문빈&산하의 치명적인 매력을 막을 수 없이 번지고 배는 향기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이외에도 문빈, 산하의 첫 솔로 자작곡 '이끌려', '바람'을 비롯해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퍼퓨머(Perfumer)', 밝고 중독성 강한 '춥춥(Chup Chup)', 모던한 사운드의 '유어 데이(Your day)'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날 산하는 "처음으로 랩에 도전했다. 아주 좋은 경험이었다"고 자랑했다. 작사에 참여한 문빈은 "'더더 미치게'라는 가사가 아주 잘 어울린다. 광적인 제목에 잘 녹아드는 가사"라며 "녹음하고 들었을 때 '랩을 잘했을까'라는 고민이 있었는데 문빈 형도 '잘했다'고 해줘서, 좋은 경험이었다"고 확신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