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 “유닛 앨범, 아스트로 멤버들 칭찬해줘…건강 최우선이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빈&산하(ASTRO)가 새 앨범에 대한 소속 그룹 아스트로 멤버들의 반응을 전했다.
4일 문빈&산하(ASTRO) 미니 3집 [INCENSE(인센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문빈&산하는 4일 오후 6시 미니 3집 [INCENSE]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문빈&산하(ASTRO) 미니 3집 [INCENSE(인센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산하는 이날 아스트로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 “유닛으로 처음 데뷔했을 때보다 점점 둘의 에너지가 정말 잘 맞고 있다. 아스트로 멤버 형들이 실력이 늘었다 고 해줘서 더 힘을 내 준비를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문빈은 “그룹 활동으로 체화한 경험으로 유닛 무대를 더 프로페셔널하게 만들 수 있었다. 아스트로 멤버들 역시 이번 앨범을 듣고 칭찬을 해줬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챙겨줬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INCENSE]에서 문빈&산하는 매혹적인 조향사로 변신했다. 금기된 원료를 사용해서라도 치명적인 향(음악)을 만들어 모두를 완벽히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두 사람의 의지가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에 EDM, 빅밴드 요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으로 문빈&산하의 치명적인 매력을 막을 수 없이 번지고 배는 향기에 빗대어 표현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비롯해 문빈, 산하의 첫 솔로 자작곡 ‘이끌려’, ‘바람’ 그리고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Perfumer’(퍼퓨머), 밝고 중독성 강한 ‘Chup Chup’(춥춥), 모던한 사운드의 ‘Your day’(유어 데이)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문빈&산하는 4일 오후 6시 미니 3집 [INCENSE]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두나 파격 상의탈의 ‘등근육 잔뜩 성났다’ (화보)[DA★]
- 고두심, 칼국수 먹다 폭풍 오열…무슨 일? “내가 엄마고 할머니인데..”
- 김종국 촬영 중 범죄자가 교도관에게 폭언…긴급출동 (관계자 외 출입금지)
- 저금리 대출 위해 혼인신고 제안, 김숙 “프러포즈 아냐” (연참)[TV종합]
- 조준현, 3억 마리 ‘정자왕’ 등극…형 조준호 이겼다 (호적메이트)[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