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아파트 브랜드 `린` 부산서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린'이 부산에 첫선을 보인다.
우미건설은 다음달 부산광역시 에코델타시티에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을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에코델타시티는 2023년 준공을 목표로 조성되는 미래지향적 수변도시다.
분양 관계자는 "부산에 선보이는 첫 '린' 브랜드인 만큼 오픈형 발코니 등 세대별 특화설계와 혁신평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약 45%의 높은 녹지비율을 갖춘 친환경 단지로 조성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미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린'이 부산에 첫선을 보인다.
우미건설은 다음달 부산광역시 에코델타시티에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을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1층, 14개동, 전용면적 84~110㎡ 총 88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국내 첫 스마트시티 국가시범도시로 개발되는 에코델타시티 내 핵심 입지로 꼽힌다. 초·중·고 예정 부지가 모두 도보권에 위치하고, 일부 세대에서 평강천 조망도 가능하다.
에코델타시티는 2023년 준공을 목표로 조성되는 미래지향적 수변도시다. 개발이 완료되면 약 3만여가구, 7만6000여명의 인구를 수용하게 된다. 향후 부전~마산 복선전철선, 하단~녹산 경량전철 등이 계획돼 있어 교통여건도 개선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부산에 선보이는 첫 '린' 브랜드인 만큼 오픈형 발코니 등 세대별 특화설계와 혁신평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약 45%의 높은 녹지비율을 갖춘 친환경 단지로 조성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김남석기자 kns@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의도적 비판? 암호? …KBS, 대체 무슨 실수했길래
- 40대 의사 `살인 미수극`…가족 탄 테슬라 76m 절벽 아래 추락
- ‘尹 많이 어렵다’ 호소한 김건희 여사…추켜세운 조수진 “‘정치 감각’ 상당해”
- 종잇조각 된 테슬라…76m 절벽아래 추락 탑승자 4명 기적 생존
- ‘청담동 술자리’ 제보자 폭탄발언 “구속될 각오로 얘기한다…첼리스트와 법적다툼”
- [트럼프 2기 시동] `행정부 충성파로 신속 구성한다"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
- 공수 뒤바뀐 여야… 국힘, 1심 선고 앞두고 `이재명 때리기` 집중
- `이사회 2.0` 도입 제시… 최태원 "사후성·평가로 역할 확대"
- 몬스테라 분갈이 네이버에 검색하니 요약에 출처까지… "`AI 브리핑` 검색 길잡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