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자라에서 한복이?…설맞이 아동 생활한복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자라에서 아동 한복 컬렉션을 5일 출시한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자라 한복 컬렉션은 생후 6개월부터 만 5세를 위한 생활 한복 컬렉션이다.
두번째로 내놓은 이번 한복 컬렉션은 착용감을 높이고 다양한 색감을 더했다고 자라는 설명했다.
자라 관계자는 "우리나라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자라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자라에서 아동 한복 컬렉션을 5일 출시한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자라 한복 컬렉션은 생후 6개월부터 만 5세를 위한 생활 한복 컬렉션이다. 두번째로 내놓은 이번 한복 컬렉션은 착용감을 높이고 다양한 색감을 더했다고 자라는 설명했다.
두루마기가 연상되는 외투·카디건·조끼, 마고자를 재해석한 셔츠, 조거핏 누빔 바지는 활동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조바위로 활용 가능한 목도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자라 관계자는 “우리나라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자라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SK하이닉스 '급반등'…증권사 보고서 어땠길래
- 1000만개 팔린 소시지인데…유튜버 폭로에 판매 중단, 왜?
- "월세 부담 없는 전세형 아파트"라더니…1년 후 벌어진 일
- "감히 한국이 우릴 막냐"더니…중국인, 격리 거부하고 도주
- 지방대 어쩌나…정시 '사실상 미달' 87%가 지방대
- 아이돌 때부터 예쁘다고 소문난 정채연
- [종합] 조관우 "2번 이혼에 빚더미, 위자료 밀렸더니 전처한테 전화와" 고백 ('돌싱포맨')
- 명품 F사에 꽃다발 받은 송혜교, 20년 전으로 회귀…수수한 대학생 비주얼
- 주유기 꽂은 채 출발한 아우디…위험천만한 순간 [아차車]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