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이서, 코로나 확진→졸업식 불참 “속상하지만 회복 전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멤버 이서(본명 이현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졸업식에 불참한다.
1월 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서는 중학교 졸업식에 불참한다.
이서는 4일 오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인생에 한 번뿐인 중학교 졸업식이라 꼭 참석하고 싶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상황이 여의치 않게 돼 아쉽고 속상한 마음이다. 졸업식에 꼭 참석해서 선생님, 친구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정말 아쉽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아이브 멤버 이서(본명 이현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졸업식에 불참한다.
1월 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서는 중학교 졸업식에 불참한다.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기다려왔던 순간이었지만 최근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이서는 지난 2일 경미한 인후통 증상을 보여 신속항원검사를 진행,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경미한 인후통 외에 별다른 증상은 없으며 다른 멤버들과 분리돼 자택에서 회복 중이다.
이서는 지난해 연말 각종 시상식 등 바쁜 일정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중학교 졸업식을 고대하고 있었다. 이 가운데 재유행이 시작된 코로나19 탓에 졸업식에 참석할 수 없게 돼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서는 4일 오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인생에 한 번뿐인 중학교 졸업식이라 꼭 참석하고 싶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상황이 여의치 않게 돼 아쉽고 속상한 마음이다. 졸업식에 꼭 참석해서 선생님, 친구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정말 아쉽다"고 전했다.
이어 “제 학창 시절의 한 페이지를 함께해 준 소중한 친구들, 좋은 가르침을 나눠 주신 선생님들께 이 자리를 빌려 정말 사랑하고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다.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졸업식 현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많은 분들께서 걱정하시지 않도록 회복과 치료에 전념해 다시 건강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2021년 데뷔한 아이브 막내 이서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활약했다. 데뷔곡 '일레븐(ELEVEN)' 활동 당시 클로즈업되는 카메라에도 당황하지 않고 본인만의 끼를 아낌없이 발산했고, 어린 나이임에도 뒤쳐지지 않는 퍼포먼스 능력과 일명 '클로즈업샷' 직캠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일레븐' 줌 챌린지 등 유행이 이어졌고, 인기에 힘입어 아이브는 발매했던 3장의 데뷔 싱글 모두로 3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했다. 음악방송 통산 37관왕(‘일레븐’ 13관왕, ’러브 다이브(LOVE DIVE)’ 10관왕,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14관왕)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쓴 데 이어 지난해 각종 시상식에서 대상과 신인상을 동시에 3번이나 들어 올려 K-POP의 새로운 미래 탄생을 알렸다.
아이브는 2월 11일과 2월 1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후 첫 번째 팬콘서트 ‘아이브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IVE THE FIRST FAN CONCERT ‘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
- 아이유♥이종석 열애에 SBS 신났다…10년 전 풋풋한 투샷 대방출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편견 있다”(진격의)
- 윤성 “20년 전 2억 빚…현재 100억 택배 회사 9개 운영 중”(아침마당)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