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지코→이용진·양세찬, '런닝맨'PD 손잡고 새 예능 론칭…3월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 가수 지코, 크러쉬, 잔나비 멤버 최정훈, 개그맨 이용진, 양세찬이 새로운 예능에서 뭉친다.
'X맨', '런닝맨' 등을 통해 '버라이어티 예능 명가'로 자리 잡은 SBS의 버라이어티 예능 계보를 잇게 될 최보필 PD 신작에는 도경수, 지코, 크러쉬, 최정훈, 이용진, 양세찬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 가수 지코, 크러쉬, 잔나비 멤버 최정훈, 개그맨 이용진, 양세찬이 새로운 예능에서 뭉친다.
4일 SBS는 '런닝맨'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최보필 PD가 신규 버라이어티 예능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X맨', '런닝맨' 등을 통해 '버라이어티 예능 명가'로 자리 잡은 SBS의 버라이어티 예능 계보를 잇게 될 최보필 PD 신작에는 도경수, 지코, 크러쉬, 최정훈, 이용진, 양세찬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 활약 중인 뮤지션이자 동갑내기 친구인 도경수, 지코, 크러쉬, 잔나비 최정훈과 'MZ가 사랑하는 예능인' 이용진, 양세찬이 어떤 시너지와 예능감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연출을 맡은 최보필 PD 역시 '런닝맨'의 새로운 전성기를 이끌어낸 PD인만큼 이번엔 어떤 색깔의 버라이어티 예능을 만들어낼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SBS가 야심차게 내놓는 2023년 상반기 신규 버라이어티는 오는 3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도경수·지코→이용진·양세찬, '런닝맨'PD 손잡고 새 예능 론칭…3월 첫방
- "I see you"…'아바타2', 관객의 마음을 파고든 명대사들
- 아이브 이서, 코로나19 확진으로 중학교 졸업식 불참…"아쉽고 속상해"
- '김연아♥' 고우림 "흑미밥 먹고 출근…집에 카페 공간 있다"
- '호크아이' 레너, 수술 후 얼굴 가득 상처…"친절한 말 모두 감사"
- 이선빈 "처벌 받아야지, 논란으로 되겠어?"…법정 거짓 증언 논란 반박
- '더 퍼스트 슬램덩크' 주인공은 왜 강백호가 아닌 송태섭일까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 음악에 투자 받은 적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