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전 선포 퍼포먼스하는 강신숙 수협은행장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신숙 Sh수협은행장(가운데)이 4일 오전 서울 송파구 수협중앙회에서 열린 'Sh수협은행 2023 뉴비전 선포식'에 참석해 비전 선포 기념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이날 수협은행은 임준택 수협중앙회장과 강신숙 수협은행장 등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동의 가치로 만나는 새로운 금융'을 새 비전으로 발표했다.
강 행장은 신(新) 가치경영을 통해 2023년 3000억 원 이상의 당기순이익을 달성, 안정적 수익기반을 마련하겠다고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박헌우 인턴기자] 강신숙 Sh수협은행장(가운데)이 4일 오전 서울 송파구 수협중앙회에서 열린 'Sh수협은행 2023 뉴비전 선포식'에 참석해 비전 선포 기념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이날 수협은행은 임준택 수협중앙회장과 강신숙 수협은행장 등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동의 가치로 만나는 새로운 금융’을 새 비전으로 발표했다. 강 행장은 신(新) 가치경영을 통해 2023년 3000억 원 이상의 당기순이익을 달성, 안정적 수익기반을 마련하겠다고 선언했다.
지난해 11월 취임한 강 행장은 수협중앙회 두번째 내부 출신 행장이자, 최초 여성은행장이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 사진의 비밀①] 지옥(?) 같던 문재인 '1박 4일 순방' 뒷얘기(영상)
- 尹 신년인사회 초청 몰랐던 이재명…"비서실, 李에 보고 안 했다"
- [TF화제] BTS 리더 RM, 지리산 화엄사 '송구영신'..."국방의무 당연"
- [단독] "불리할 것 같아"...'술도녀2' 이선빈, 법정 거짓 증언 논란
- 이기영, 검찰 송치..."살인해서 죄송...추가 피해자 없어" [TF사진관]
- 중대선거구제 논의 시작되나…與·野, 당내 반응 엇갈려
- 이태원의 교훈?…거리응원부터 보신각 타종까지 '사고 0건'
- "그랜저 미안" 기아 '쏘렌토', 2022년 국내 車 시장 '왕좌'
- 올해부터 싹 바뀐 IPO 제도…증권사 '울상' 짓는 까닭은
- [김병헌의 체인지] 검찰출두 앞둔 이재명...민주당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