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앱 ‘카앤’ 리뉴얼 기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오일뱅크가 1월 한달 간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카앤(Car&)'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카앤'앱에서 '스마트주유'와 '주유패스'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 5세대(2명), 갤럭치 워치5(5명), 갤럭시버즈2프로(1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앱에 등록된 주유 패턴과 카드 정보를 기반으로 터치 한번에 결제와 할인, 적립이 마무리되는 스마트 시스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한얼 기자)현대오일뱅크가 1월 한달 간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카앤(Car&)’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카앤’앱에서 ‘스마트주유’와 ‘주유패스’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 5세대(2명), 갤럭치 워치5(5명), 갤럭시버즈2프로(1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스마트주유’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주유쿠폰 3천원권을, ‘주유패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겐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스마트주유’는 앱에서 인근 주유소를 찾아 주유금액을 미리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앱에 등록된 주유 패턴과 카드 정보를 기반으로 터치 한번에 결제와 할인, 적립이 마무리되는 스마트 시스템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지난해 11월 보너스카드 앱을 ‘카앤’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카앤은 최신 앱 트렌드에 맞게 핵심 서비스를 중심으로 메인 화면을 간결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으로 신속하고 편리한 모바일 결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한얼 기자(eol@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현대오일뱅크·피치스와 손잡고 '파츠 오일뱅크' 오픈
-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앱 ‘카앤’ 리뉴얼
- '걷고 기부하고'...현대오일뱅크, '그린워크, 투게더' 캠페인으로 선행
- 현대오일뱅크, 美 수노코에 석유 공급 연장 계약
- 에쓰오일·현대오일뱅크, 동일 악재 다른 실적 왜?
- 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서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밈코인, 뉴노멀 가능성...장기 산업 발전 영향력은 제한적"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