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생활숙박시설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보관을 열고 성황리에 분양 중에 있는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가 하이엔드 퀄리티의 숙식 서비스와 두터운 배후수요를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생활숙박시설의 성공 여부는 수요자들이 얼마나 고품격 상품으로 느끼는지와 배후수요가 풍부해 미래가치를 누리게 되는가에 달려있다" 라며 "이 때문에 영덕군의 관광인프라 수혜를 누리는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의 상품성에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보관을 열고 성황리에 분양 중에 있는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가 하이엔드 퀄리티의 숙식 서비스와 두터운 배후수요를 갖췄다.
경상북도 영덕군 삼사해상공원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생활숙박시설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는 지하 4층~지상 9층의 호텔동 6개 타입 217실과 지하 1층~지상 2층의 풀빌라동 1개 타입 45실로 구성된다.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는 소노인터내셔널(구 대명호텔앤리조트)이 20년 위탁운영을 맡아 객실에서 즐기는 하이엔드 퀄리티의 숙식 서비스와 홈클리닝 및 세탁물 수거·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품격 설계도 적용된다. 호텔동과 풀빌라동 전 객실 오션뷰와 50m에 달하는 인피니티풀을 갖추고 있어, 파노라마처럼 끊김 없는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루프탑 바와 가든,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포함 호텔 앞 해안가 나무데크 둘레길을 통해 여유로운 휴식도 즐길 수 있다.
생활숙박시설의 흥행 여부를 결정짓는 최대 요인인 배후수요도 두텁다. 강구항은 2021년 기준 300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방문한 경북지역 관광지점 1위, 전국 2위를 차지한 경북 대표 관광중심지이다. 여기에 영덕해맞이공원, 축산항, 옥계 계곡 등 영덕군 대표 관광지도 가깝다.
관광인프라는 더욱 확충될 것으로 전해진다. 삼사해상공원 바로 인근에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영덕아이(영덕 대관람차)가 2024년 준공을 목표로 개발을 진행 중이며, 해상 케이블카의 개발을 통해 2020년 국내 최다 관광 방문객 지역인 강구항의 해파랑공원과 직접 연결된다. 5분 거리에 영덕오션비치CC가 위치해 있으며 모노레일, 짚와이어, 알파인코스터 등 관광 어트랙션 단지도 조성 중이다. 이에 따라 배후수요는 앞으로 더욱 늘어나게 될 전망이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당진영덕고속도로 영덕IC, 동해선 강구역, 강구버스터미널을 통해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포항~삼척간 동해중부선철도 영덕~삼척구간도 23년 개통 예정이다. 포항~영덕간 동해고속도로 역시 내년 완공 예정이고 강구해상대교도 오는 26년 완공예정에 있다. 배후수요와 교통인프라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생활숙박시설의 성공 여부는 수요자들이 얼마나 고품격 상품으로 느끼는지와 배후수요가 풍부해 미래가치를 누리게 되는가에 달려있다” 라며 “이 때문에 영덕군의 관광인프라 수혜를 누리는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의 상품성에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분양대행은 하이엔드 분양전문가 인빈서블이 담당한다. 인빈서블은 경북 내 다수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강남 하이엔드 상품도 성공적으로 진행한 경력을 갖춰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다수의 프로젝트 수행 경험으로 구축된 데이터와 우수 인력, 차별화된 인프라를 통해 이번 분양에서도 우수한 분양 성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