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3:3 PvP 콘텐츠 '솔라레의 창' 정규 시즌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는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의 3:3 PvP 콘텐츠 '솔라레의 창' 정규 시즌을 4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솔라레의 창은 3인으로 구성된 팀이 동일한 장비로 겨루는 3:3 매칭 PvP 콘텐츠다.
아토락시온은 5명의 이용자가 도전하는 검은사막 협동형 던전 콘텐츠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첫 쌍둥이 클래스 우사에 이어 언니인 매구 출시를 앞두고 티징 이벤트를 2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라레의 창은 3인으로 구성된 팀이 동일한 장비로 겨루는 3:3 매칭 PvP 콘텐츠다. 비슷한 랭크 이용자끼리 매칭되는 배치 경기를 추가해 PvP 콘텐츠 입문 이용자 참여도 용이하다.
시즌 캐릭터 전용 아토락시온 : 요루나키아도 선보였다. 아토락시온은 5명의 이용자가 도전하는 검은사막 협동형 던전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즌 서버 이용자도 아토락시온 진입 시 요루나키아 지역 도전이 가능해졌다. 시즌 전용 아토락시온 : 요루나키아는 고(III)단계 이상 투발라 장비를 보유한 이용자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공략 성공 시 발크스의 조언(+30), 투발라 광석,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을 얻을 수 있으며 투발라 액세서리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내 주요 아이템을 교환하는 용도로 사용된 샤카투의 인장을 찬란한 샤카투의 인장으로 업그레이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찬란한 샤카투의 인장을 모아 NPC 데루스에게 마패 : 황금마(8세대), 고((III) 툰그라드 반지, 가모스의 뿔, 칭호 빛의 검사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첫 쌍둥이 클래스 우사에 이어 언니인 매구 출시를 앞두고 티징 이벤트를 2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 보상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여우의 혼을 모아 벨리아 지역 NPC 동백에게 선택의 샤카투 상자, 맞춤형 창고 상자, 발크스의 조언(+77)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벤트 여우의 혼은 1월 11일부터 구미호로 성장이 가능하며 성장 단계에 따라 추가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