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센터 김민규, 새해부터 꽃미모 발산...막 찍어도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프로듀스X101' 출신 배우 김민규가 흑과 백의 반전 매력을 뽐내는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4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민규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규는 블랙 셔츠와 화이트 니트로 각각 상반되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Mnet '프로듀스X101' 출신 배우 김민규가 흑과 백의 반전 매력을 뽐내는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4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민규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규는 블랙 셔츠와 화이트 니트로 각각 상반되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블랙 셔츠로 스타일링 한 사진에서 김민규는 손에 기댄 채 고혹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시크한 무드를 전했으며, 화이트 니트로 스타일링한 사진에는 부드럽고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냉미남과 온미남을 오가는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김민규는 그동안 플레이리스트 '만찢남녀', SBS '편의점 샛별이', JTBC 'IDOL [아이돌 : The Coup]', 웨이브 '청춘블라썸', 넷플릭스 '더 패뷸러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연기 외에도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갈 김민규가 선보일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