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플랑, 라이프 케어 ‘다홍 핸드&바디워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이 첫 라이프 케어 제품인 '다홍 핸드&바디워시'(사진)를 내놓았다.
전통 한복의 다홍치마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으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디자인 양식인 '미드 센추리 모던' 디자인을 반영했다.
회사 측은 "한국의 원료를 넘어 한국의 문화, 생활양식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라이프 케어를 출시했다"며 "'다홍 핸드&바디워시'를 시작으로 일상의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다를 머금은 제주 하귤과 상큼한 자몽, 고즈넉한 소나무를 연상시키는 시그니처 향이 특징이다. 달맞이꽃, 동백나무씨 등 오리엔탈 에센셜 오일과 편백수, 연꽃잎 등의 식물성 성분이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통 한복의 다홍치마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으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디자인 양식인 ‘미드 센추리 모던’ 디자인을 반영했다. 회사 측은 “한국의 원료를 넘어 한국의 문화, 생활양식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라이프 케어를 출시했다”며 “‘다홍 핸드&바디워시’를 시작으로 일상의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라타플랑은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를 선보였다. 자사의 베스트셀러 ‘미나리 진정 세럼’을 마스크 형태의 시트에 담은 제품으로, 자극받은 피부의 빠른 진정에 도움을 준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두나 파격 상의탈의 ‘등근육 잔뜩 성났다’ (화보)[DA★]
- 고두심, 칼국수 먹다 폭풍 오열…무슨 일? “내가 엄마고 할머니인데..”
- 김종국 촬영 중 범죄자가 교도관에게 폭언…긴급출동 (관계자 외 출입금지)
- 저금리 대출 위해 혼인신고 제안, 김숙 “프러포즈 아냐” (연참)[TV종합]
- 조준현, 3억 마리 ‘정자왕’ 등극…형 조준호 이겼다 (호적메이트)[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