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정지소 괴롭히던 송지우, 어디서 봤나 했더니…'금혼령'까지 종횡무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우가 '더 글로리'와 '금혼령' 속 종횡무진 활약약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송지우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4일 "송지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어린 최혜정을 연기한다"고 알렸다.
'더 글로리'에서 뱅헤어와 써클렌즈로 어린 시절 최혜정의 비주얼을 완성 시킨 송지우는 타고난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송지우가 '더 글로리'와 '금혼령' 속 종횡무진 활약약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송지우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4일 "송지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어린 최혜정을 연기한다”고 알렸다.
송지우가 출연하는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다.
송지우는 극 중 박연진(임지연)과 함께 문동은(송혜교)을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최혜정(차주영)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
'더 글로리'에서 뱅헤어와 써클렌즈로 어린 시절 최혜정의 비주얼을 완성 시킨 송지우는 타고난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송지우는 극 중 도움을 청하는 정지소에 광기와 조소 섞인 웃음으로, 정지소의 희망을 꺾어버리는가 하면, 주된 학교 폭력 장소인 체육관 키를 확보하기 위해, 고등학생 신분으로 체육선생을 유혹하는 등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송지우는 현재 방송 중인 MBC 금토 드라마 '금혼령'에서도 배우 박주현의 이복동생 예현희 역을 연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다.
송지우가 출연하는 '더 글로리'는 넷플릭스에서 1회에서 8회에 해당하는 파트 1이 공개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는 3월 9회에서 16회분인 파트 2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