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새해맞이 ‘최대 6% 금리’ 적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2023년 계묘년 새해 맞이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하나은행의 대표 적금인 '급여하나월복리적금', '주거래하나월복리적금', '내맘적금' 3종 가입자 대상이다.
금리 우대 쿠폰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앱이나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 9만좌 한정으로 발급된다.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해 적금에 가입하면 급여하나월복리적금 가입 기준 최대 6%(1년, 세전)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하나은행은 2023년 계묘년 새해 맞이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하나은행의 대표 적금인 ‘급여하나월복리적금’, ‘주거래하나월복리적금’, ‘내맘적금’ 3종 가입자 대상이다. 추가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리 우대 쿠폰을 발급해 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금리 우대 쿠폰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앱이나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 9만좌 한정으로 발급된다.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해 적금에 가입하면 급여하나월복리적금 가입 기준 최대 6%(1년, 세전)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금리 우대 쿠폰은 손님 한 명당 한 매만 발급되며 쿠폰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2023년 새로운 한해 고객이 이루고자 하는 계획과 다짐이 꼭 실현되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금융상품 출시와 이벤트 시행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공정위, 화물연대 檢고발 10일 결론낸다
- 포승줄 묶인 이기영 "살해한 동거녀 땅에"..얼굴 가리기 급급
- 여고생에 ‘속옷 패션쇼’ 영상 보냈다가 잘린 교사… 결말은?
- 원희룡 "부동산 가격 급격히 떨어지면 경제위기"
- [속보] 얼굴 감춘 이기영 "살해해서 죄송하다"
- 밤에 외출하면 유치장 갔다고요?…마지막 통금의 밤[그해 오늘]
- [궁즉답] 카드포인트, 해 바뀌면 현금화 못한다?
- 실거주 의무 폐지…"전세끼고 사 놓으라는 신호 아닌가요"
- '진격의 언니들' 29층 배달 갑질 폭로 점주 "대변 놓고 가는 손님도 있어"
- 두 달째 감감무소식…"비봉이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