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근 ‘국민투표-리매치’ 시즌4 우승…소아암 어린이에게 11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자 박창근이 새해부터 소아암 어린이에 110만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행사에 앞장서고 있다.
박창근은 지난 12월 31일 종료된 '국민투표-리매치' 앱 시즌4의 새로운 우승자로 등극하며 시즌4투표로 모인 기부금 110 만원이 박창근의 이름으로 소아암 어린이에게 기부됐다.
'국민투표-리매치' 앱은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했던 가수들을 팬들이 투표하고 응원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자 박창근이 새해부터 소아암 어린이에 110만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행사에 앞장서고 있다.
박창근은 지난 12월 31일 종료된 ‘국민투표-리매치’ 앱 시즌4의 새로운 우승자로 등극하며 시즌4투표로 모인 기부금 110 만원이 박창근의 이름으로 소아암 어린이에게 기부됐다.
박창근은 시즌4에서 초반부터 마지막까지 압도적인 1위를 유지하며 최종 8,522,344표를 기록하여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2위 이솔로몬은 3,078,636표를 기록하며 자신의 이름으로 50만원을 기부하였으며, 뒤를 이어 3위 이병찬이 2,752,329표를 기록하며 자신의 이름으로 30만원을 기부했다.
4위에는 2,148,252표를 기록한 고은성이 등극하여 20만원을 기부하였으며, 5위에는 1,018,105표를 기록한 손진욱이 등극하여 10만원을 기부했다.
‘국민투표-리매치’ 앱은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했던 가수들을 팬들이 투표하고 응원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앱이다. 팬들의 소중한 한 표 한 표가 모여서 일정 득표수 이상이 되었을 때(100만표당 10만원), 시즌이 종료되고 결과에 따라 투표 받은 가수의 이름으로 후원하는 시스템이다.
리매치 앱 대표는 2023년 새해에도 계속 선행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으며, 현재 진행중인 시즌5는 2023년 3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박창근은 지난해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박창근〉’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라이브앨범’까지 발매하여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였다. 또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현재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박창근〉 - 앙코르’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이솔로몬은 지난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새 싱글 '시인'을 발매하여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간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Part.3 OST ‘알아채줘요’, ‘Re:WIND 4MEN(리와인드포맨)’ 프로젝트 첫 번째 음원 ‘Re:WIND 4MEN Vol.01 안되는데’ 등을 발매했다.
이병찬은 지난달 27일 누군가에게 선물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는 이병찬의 바람이 담긴 신곡 '기프트'(Gift)를 발매하여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현재 TV 조선 '국가가 부른다'와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은성은 최근 콘서트 ‘헐리우드 인 크리스마스’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으며, 현재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주인공 ‘토니’ 역으로 또 한번의 매진 신화를 기록 중이다.
손진욱은 지난달 'Christmas 30cm 콘서트‘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으며 지난 5월 11일에는 '국민가수 Color Film' 네 번째 음원 'Paradigm'를 발매하여 K-Rock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배우? 경호원?…늘 푸틴 옆 포즈잡는 금발女 의문의 정체
- 아파트 14층 ‘20㎏ 감박스’ 날벼락, 제네시스 박살낸 범인 잡았다
- “사단장 냉장고 청소까지…우리가 이삿짐센터냐” 軍부사관 ‘분통’
- “랍스터로 190억원 벌었다” 대학 자퇴 떼돈 번 20대 청년
- ‘조부상 결석’ 불허한 연세대 교수 “반려견 임종 지키려 휴강” 논란
- “백수 여동생 통장에 꽂힌 수백만원에 깜짝” 돈버는 앱에 ‘우르르’
- ‘축구황제’ 펠레의 유별난 일본차 사랑…그 많던 애마가 전부 협찬? [여車저車]
- “비싼 요금 내는데 ‘더 글로리’ 몰아보기 안돼?” 배부른 넷플릭스의 배신
- ‘엿가락’된 신도림역 육교, 보름전 안전 A등급 받았는데 돌연 ‘푹’
- ‘224년형’ 갱두목 갇힌 교도소, 초호화 ‘VIP룸’ 있었다…무기·마약 잔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