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띠’ 에이티즈 “올해도 많은 것 준비중, 계묘년 기운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계묘년을 맞아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에이티즈 멤버 성화, 산, 민기는 1월 3일 방송된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계묘년을 맞아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에이티즈 멤버 성화, 산, 민기는 1월 3일 방송된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에이티즈는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를 맞이하며 99년생 멤버가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까지 5명이나 되어 주목받는 가운데 “올해도 많은 것들을 준비하고 있는데 2023년이 팬분들께서 가장 좋아해 주실 한 해가 될 것 같다. 특히 토끼의 기운을 받아 운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지난달 30일 싱글 1집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를 발매하고 첫날 35만 장 판매고를 올렸다.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10시간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하며 에이티즈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다.
민기는 “’할라지아’는 중독되는 곡이다. 특히 내 파트가 킬링 포인트다”고 소개했다.
성화는 ‘할라지아’로 즉석 사행시를 펼쳐 스튜디오 안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성화, 산, 민기는 신보 타이틀곡부터 나머지 수록곡들까지 자세히 소개하며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해 새 앨범 홍보에 힘을 더했다.
에이티즈는 5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MBC 보이는 라디오 캡처,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
- 아이유♥이종석 열애에 SBS 신났다…10년 전 풋풋한 투샷 대방출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편견 있다”(진격의)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