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대한민국 강소기업’ 화장품 부문 대상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B(028300)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제5회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HLB생활건강은 지난달 20일 개최된 '제5회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에서 혁신상품 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에 대상을 안긴 제품은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리샤코이’ 해외 14개국 수출 및 8개 국가 홈쇼핑 진출 성과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HLB(028300)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제5회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에 대상을 안긴 제품은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다. 론칭 이후 약 1년 만에 누적판매 50만 병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제주 유기농 홍차를 활용, 독자적인 공법으로 506시간 자연 발효한 콤부차 추출물을 86% 함유한 제품이다. 풍부한 프리바이오틱스와 다량의 아미노산이 피부 면역 체계를 키우는데 도움을 주며, 겨울철 찬바람 등에 손상된 피부 밸런스를 회복하고 건강하게 가꿔 준다.
엘리샤코이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자연유래 성분 위주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해외 14개 국가로 수출되고 있으며 일본, 중국, 인도, 태국, 말레이시아 등 8개 국가의 해외 홈쇼핑에서도 진출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우세용 HLB생활건강 이사는 “고객 여러분의 큰 사랑 덕에 이번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성분’과 ‘저자극’을 모토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엘리샤코이는 2022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 수상을 기념해 자사몰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공정위, 화물연대 檢고발 10일 결론낸다
- 포승줄 묶인 이기영 "살해한 동거녀 땅에"..얼굴 가리기 급급
- 여고생에 ‘속옷 패션쇼’ 영상 보냈다가 잘린 교사… 결말은?
- "집값 떨어져야 한다"던 원희룡 "급격히 떨어지면 경제위기"
- [속보] 얼굴 감춘 이기영 "살해해서 죄송하다"
- 밤에 외출하면 유치장 갔다고요?…마지막 통금의 밤[그해 오늘]
- [궁즉답] 카드포인트, 해 바뀌면 현금화 못한다?
- 실거주 의무 폐지…"전세끼고 사 놓으라는 신호 아닌가요"
- '진격의 언니들' 29층 배달 갑질 폭로 점주 "대변 놓고 가는 손님도 있어"
- 두 달째 감감무소식…"비봉이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