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힙합 페스티벌 인 대구에 '레이샤'가 뜬다… 팬더TV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더TV 소속 걸그룹 '레이샤'가 2023 '2023 K-HIPHOP FESTIVAL In 대구(2023 대구 케이힙합콘서트)'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팬더TV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해 온 레이샤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무대 활동을 2023 대구 케이힙합콘서트에서 재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더TV 소속 걸그룹 ‘레이샤’가 2023 ‘2023 K-HIPHOP FESTIVAL In 대구(2023 대구 케이힙합콘서트)’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레이샤’는 고은, 채진, 시아, 보름으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다. 팬더TV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해 온 레이샤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무대 활동을 2023 대구 케이힙합콘서트에서 재개할 예정이다.
2023 대구 힙합콘서트는 레이샤 외에도 YDG(양동근), Loopy(루피), LOS(로스)를 비롯해 Jenna Suhl(제나설), KILLGONE(길곤), DJ QueenZell(퀸젤)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내년 1월 14일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 그랜드블룸홀에서 오후 2시와 저녁 7시, 총 2회 진행된다.
예스24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등을 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팬더TV를 통해 2023 대구 힙합콘서트 라이브 공연을 생중계 방송하여 전국 팬더TV 시청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2023 대구 힙합콘서트를 후원하는 팬더TV 관계자는 “힙합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마음껏 자신의 열정을 표출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꾸미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레이샤 멤버들도 멋진 공연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므로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vs 애플… "eSIM 폰 35억대 시장 잡아라"
- 올해 전기화물차 5만대 공급… '충전 대란' 막아야
- 삼성 차기 폴더블폰, 접은 두면 완전히 맞붙는다
- 고스트패스, 완전 탈중앙화 생체식별 솔루션 유럽 특허 취득…글로벌 시장 진출 청신호
- KAIST 테라랩, '디자인콘' 최우수 논문상 수상자 4명 동시 배출
- 정부, 2030년 중견기업 1만개 시대 연다…수출 2000만달러 목표
- 네팔 추락여객기 한국인 2명, 아빠와 아들이었다
- 러, 우크라 아파트에 미사일...젤렌스키 "비겁한 침묵, 똑같이 당할 것"
- 재도전하는 대구 국가로봇테스트필드 구축사업...이번엔 통과 될까?
- [한-UAE 정상회담] 정부는 물론 기업들도 광폭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