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에이피 임직원, 소외계층에 김치·생필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유위니아그룹의 대유에이피가 2017년부터 6년째 '희망 이웃사랑 나눔운동'으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희망 이웃사랑 나눔운동'은 대유에이피가 위치한 전라북도 완주군 봉동읍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해 명절과 연말연시 등 연간 3차례에 걸쳐 김치와 필요한 생필품을 기부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대유위니아그룹의 대유에이피가 2017년부터 6년째 '희망 이웃사랑 나눔운동'으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희망 이웃사랑 나눔운동'은 대유에이피가 위치한 전라북도 완주군 봉동읍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해 명절과 연말연시 등 연간 3차례에 걸쳐 김치와 필요한 생필품을 기부하는 행사다.
대유에이피는 지난달 26일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나눔의 가치, 함께 따뜻해지는 연말'이라는 슬로건 아래 대유에이피 임직원들이 소외계층 100가구에 직접 생필품을 전달했다.
대유에이피 관계자는 "올해 햇수로 6년 째인 '희망 이웃사랑 나눔운동'은 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시작한 나눔 행사"라며 "대유에이피는 지역사회와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꾸준히 펼쳐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모범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대유에이피는 자동차 스티어링휠을 만드는 국내 완성차 업체 1차 협력사다. 작년 7월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12월에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노사문화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유에이피, 노사문화대상 '대통령상' 수상
- 대유에이피, 현대차그룹 선정 '품질5스타' 달성
- 대유에이피, '10대 등대기업' 선정..."새롭게 정진하는 기업"
- 대유플러스, '발열시트'로 고속도로 터널에 고드름 방지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