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학폭 피해자 윤소희, 알고보니 '솔로지옥2' 이소이였다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지옥2'의 이소이가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 학폭 피해자 윤소희를 연기한 사실이 밝혀졌다.
4일 OSEN 취재 결과, 신인 배우 이소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피해자 윤소희를 맡아 열연했고,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소이는 이번 '더 글로리'에서 송혜교의 아역 정지소와 학폭 피해자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솔로지옥2'의 이소이가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 학폭 피해자 윤소희를 연기한 사실이 밝혀졌다.
4일 OSEN 취재 결과, 신인 배우 이소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피해자 윤소희를 맡아 열연했고,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현재 이소이는 넷플릭스의 또 다른 예능 '솔로지옥2'에도 출연 중이며, 호감 이미지로 많은 응원과 인기를 얻고 있다.
이소이는 한양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과거 이장희에서 배우 활동을 앞두고 이소이로 개명했다. 최근 '더 글로리' 외에도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등에도 출연했다고.
특히 이소이는 이번 '더 글로리'에서 송혜교의 아역 정지소와 학폭 피해자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극 중 윤소희는 금수저 가해자 박연진(임지연 분)의 악마 같은 학폭을 견디면서 힘든 학창시절을 보내는데, 똑같은 피해자 문동은(송혜교 분)은 이를 방관했다는 이유로 자책감을 느낀다. 이후 문동은은 박연진에게 복수를 결심하고, 윤소희는 스토리 전개에 소름 끼치는 반전을 선사하는 인물이기도 하다.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한 이소이는 최근 조진웅, 이하늬, 정호연, 변요한 등이 소속된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 hsjssu@osen.co.kr
[사진] '솔로지옥2' 스틸컷, 이소이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