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남 “자기소개 후 거리감, 환경 자체가 달라” 발언→송해나 정색(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기소개가 12기 솔로남녀 로맨스 판도를 확 바꿔놓는다.
1월 4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달라진 12기 솔로남녀의 로맨스 판도가 공개된다.
이중 한 솔로남은 "자신감이 하락했다"고 털어놓고, 또 다른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 후 누가 더 편할지 바뀌었다"고 밝힌다.
한편 숙소에 모인 솔로녀들도 '자기소개 타임' 후 달라진 속내를 공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자기소개가 12기 솔로남녀 로맨스 판도를 확 바꿔놓는다.
1월 4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달라진 12기 솔로남녀의 로맨스 판도가 공개된다.
이날 12기 남녀들은 ‘자기소개 타임’으로 서로의 리얼 프로필을 확인한 후 숙소로 돌아가 속내를 공유한다. 이중 한 솔로남은 “자신감이 하락했다”고 털어놓고, 또 다른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 후 누가 더 편할지 바뀌었다”고 밝힌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자기소개를 들으니 거리감이 생긴 느낌이다. 환경 자체가 아예 다르니까”고 발언한다. 실제로 이 솔로남의 말을 들은 MC 송해나는 “내가 무슨 소리 들은 거야?”라며 정색한다.
그런가 하면, 데프콘은 솔로남들의 속마음을 듣던 중, 촌철살인 멘트를 날린다. 데프콘은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너무 많아졌어”라는 한 솔로남의 속마음 고백에 “저 친구 욕심 되게 많구만”이라고 일침을 가한다. 또한 “알아보고 싶은 분이 있는데 그런 계통의 삶이 궁금해서”라는 솔로남의 호기심에 “진짜 순수하네”라며 반어법으로 일갈해 송해나의 공감을 자아낸다.
한편 숙소에 모인 솔로녀들도 ‘자기소개 타임’ 후 달라진 속내를 공유한다. 우선 한 솔로녀는 “직업 보고 다들 너무 멋있어서 ‘뻑’ 갔다”고 운을 떼고, 이에 다른 솔로녀는 “드라마 한 편을 본 느낌이라 약간 감동했다”며 설렘을 드러낸다. 또 다른 솔로녀는 “나 문제 있는 거 아냐?”라고 자신의 달라진 마음에 물음표를 던진다. 여기에 “저는 (제 마음을) 잘 모르겠다”며 누구에게도 정착하지 못한 마음 때문에 힘들어하는 솔로녀도 있어, 과연 이들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사진=SBS PLUS, ENA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
- 아이유♥이종석 열애에 SBS 신났다…10년 전 풋풋한 투샷 대방출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편견 있다”(진격의)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