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2023년, 내 자산을 ON하라'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자율주행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3년, 내 자산을 ON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최근 몇 년간 주식 직접투자가 확산돼 초보투자자가 증가했으나 현재 금리 인상 및 물가 상승으로 인한 변동성 높은 장세에 대한 경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이라며 "자율주행 서비스 가입을 통해 종목 선택과 자산 리밸런싱에 대한 어려움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KB증권은 ‘자율주행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3년, 내 자산을 ON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신청자 가운데 최초로 자율주행 서비스 운용 개시하고 2월28일까지 ON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23명까지 1인당 핀트머니 2만원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KB증권 종합위탁계좌 및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최소 가입금액은 20만원이다. 기본 가입수수료가 없고 고객이 원할 때 온·오프(ON·OFF) 할 수 있어 유동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KB증권의 설명이다.
자율주행 서비스는 출시한지 3주만에 1만명의 신청자 수를 돌파하고 약 두 달이 된 현재 2만명을 넘어섰다. 연령대 별로 분석해보면 20대가 23.9%, 30대가 27.6%, 40대가 27.6%, 50대는 15.4%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핀트머니를 지급받기 위해서는 핀트 애플리케이션 설치·가입을 해야 한다. 핀트머니는 국내외 결제, 송금, 투자금 입금, 국내 및 해외 ATM출금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최근 몇 년간 주식 직접투자가 확산돼 초보투자자가 증가했으나 현재 금리 인상 및 물가 상승으로 인한 변동성 높은 장세에 대한 경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이라며 “자율주행 서비스 가입을 통해 종목 선택과 자산 리밸런싱에 대한 어려움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궁즉답] 카드포인트, 해 바뀌면 현금화 못한다?
- 포승줄 묶인 이기영 "살해한 동거녀 땅에"..얼굴 가리기 급급
- 실거주 의무 폐지…"전세끼고 사 놓으라는 신호 아닌가요"
- "친구 아들을 자기 아들처럼 말해", 이기영 가족관계도 허언?
- 밤에 외출하면 유치장 갔다고요?…마지막 통금의 밤[그해 오늘]
- IPO 탄력 받은 오아시스 vs 상장 눈치만 보는 컬리…장외시장서 온도차
- '코리아 디스카운트'→'코리아 프리미엄' 대전환 싹 튼다
- 설탕 빼니 매일 소주 30만병·콜라 70만캔 '불티'…'제로 슈가' 열풍
- ‘태후’ 이어 ‘더 글로리’…김은숙 작가X송혜교, 만났다 하면 성공
- 두 달째 감감무소식…"비봉이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