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72시간 지속 꿀보습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 출시

김진희 기자 2023. 1. 4. 09: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신제품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5년간 누적 판매량 240만병을 기록한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베스트셀러 비폴렌 리뉴 앰풀러의 핵심 성분을 미스트 형태로 담아낸 뿌리는 앰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앰플과 에센스를 결합한 듀얼 보습 레이어
(에이블씨엔씨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신제품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5년간 누적 판매량 240만병을 기록한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베스트셀러 비폴렌 리뉴 앰풀러의 핵심 성분을 미스트 형태로 담아낸 뿌리는 앰플이다.

영양 성분이 풍부한 비폴렌에 그린 프로폴리스, 로얄젤리를 미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배합한 '수퍼 비폴렌 콤플렉스'가 30% 함유됐다. 앰플과 에센스의 2중 레이어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72시간 동안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비폴렌은 어린 꿀벌의 먹이이자 로얄젤리의 주성분으로 단백질과 미네랄, 비타민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해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의 효능은 임상으로도 증명됐다. 스킨메드임상시험센터를 통한 인체적용 실험을 통해 1회 사용 직후 보습력 165.91%, 깊은 보습 10.28%, 윤기(광채) 83.15% 개선됨을 확인했다.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테스트에서도 73.95%의 진정 개선 효과를 보였다. 비폴렌 리뉴 앰풀러와 함께 사용했을 때 깊은 보습 개선율이 17% 이상 증가하며 탁월한 시너지 효과를 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은 물론 비폴렌 앰플 마스크 2매를 특별 증정한다. 이외에도 비폴렌 라인 전 품목을 30% 할인하며 신제품과 비폴렌 리뉴 앰풀러를 함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비폴렌 리뉴 크림을 무료로 증정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상품본부 김민정 이사는 "이번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 출시로 차원이 다른 꿀보습을 자랑하는 비폴렌의 라인업이 더욱 촘촘하고 견고해졌다"며 "춥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 건강을 잃기 쉬운 요즘 비폴렌 라인으로 강력한 피부 보습 효과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