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소년이 기다립니다"...'보이즈 플래닛' 연습생 1분 PR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넷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의 '연습생 1분 PR 영상'이 공개됐다.
'보이즈 플래닛'은 지난 2일부터 케이팝 컬처 플랫폼 '엠넷 플러스(Mnet Plus)' 등 프로그램 공식 SNS 계정에 연습생들의 프로필 사진과 타임어택 1분 자기소개 영상을 올려 글로벌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보이즈 플래닛' 측은 4일부터는 연습생들의 '인생네컷'과 '매력소개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2월 첫 방송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엠넷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의 ‘연습생 1분 PR 영상’이 공개됐다.
‘보이즈 플래닛’은 지난 2일부터 케이팝 컬처 플랫폼 ‘엠넷 플러스(Mnet Plus)’ 등 프로그램 공식 SNS 계정에 연습생들의 프로필 사진과 타임어택 1분 자기소개 영상을 올려 글로벌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연습생들의 PR 영상에는 각자의 실력과 매력, 그리고 오디션 참가 포부 등이 담겼다.
자기 PR에 적극적인 Z세대인 이들은 짧은 영상에서 기발한 콘셉트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카페 아르바이트생, 선생님, 카드캡터 체리, 로봇 에일리언, 손오공 등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작곡 메들리를 선보이거나 상황극을 펼치고 일일드라마 엔딩 표정을 따라 하는 등 자신만의 PR 방법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보이즈 플래닛’은 2023년 첫 아이돌 메이킹 프로그램으로, 100% 시청자들의 투표로 데뷔조가 결정된다. Z세대 매력을 품은 역대급 보이 그룹이 탄생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이미 데뷔한 연습생을 포함해 독특한 이력을 가진 연습생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보이즈 플래닛' 측은 4일부터는 연습생들의 ‘인생네컷’과 ‘매력소개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2월 첫 방송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 공개한다. 2월 2일 저녁 8시 첫 방송.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엠넷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