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KTX 묶음예약 서비스’ 시작…최대 6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쏘카(403550)(대표 박재욱)가 쏘카 어플리케이션에서 KTX 전 노선 구매가 가능한 '쏘카-KTX 묶음예약 서비스'를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쏘카-KTX 묶음예약 서비스는 잔국 67개 KTX 정차역을 포함한 주변 272개 쏘카존에서 소형부터 경형, 대형SUV, 전기차까지 총 70여종의 차량을 선택,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쏘카-KTX 묶음예약 서비스는 잔국 67개 KTX 정차역을 포함한 주변 272개 쏘카존에서 소형부터 경형, 대형SUV, 전기차까지 총 70여종의 차량을 선택, 이용할 수 있다. 승차권은 일반실, 어린이석에 한해 모든 KTX 열차편 예매가 가능하다.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 KTX와 카셰어링을 통합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여 경유지마다 다른 이동 수단을 예약 후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쏘카 앱에서 KTX 묶음예약을 클릭한 후 탑승하고자 하는 KTX 열차편을 조회·예매 후 도착지 혹은 출발지에서 이용할 카셰어링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택하면 된다. 해당 묶음예약 상품을 이용 시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쏘카카드로 결제 시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크레딧이 최대 5% 적립된다. 이용 목적에 따라 원하는 장소에 차량을 반납하는 편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받고, 반납도 할 수 있는 부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쏘카-KTX 묶음예약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1월 4일부터 18일까지 약 2주간 해당 서비스를 예약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크레딧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묶음 할인 혜택을 제외한 KTX 이용 요금 100%를 크레딧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최대 제공 크레딧 3만 포인트). 제공받은 크레딧은 지급일 기준 1개월 이내에 쏘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박유석 쏘카 사업개발유닛장은 “쏘카는 모든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끊김 없는 이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쏘카 앱 내에서 다양한 종류의 이동 수단과 연동을 준비 중에 있다”라며, “이번 KTX와 카셰어링 결합상품을 시작으로 쏘카가 선보일 스트리밍 모빌리티 생태계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쏘카는 카셰어링과 KTX기차 예매를 시작으로 호텔, 놀이공원, 공연 등의 액티비티가 결합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정다슬 (yam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궁즉답] 카드포인트, 해 바뀌면 현금화 못한다?
- 포승줄 묶인 이기영 "살해한 동거녀 땅에"..얼굴 가리기 급급
- 실거주 의무 폐지…"전세끼고 사 놓으라는 신호 아닌가요"
- "친구 아들을 자기 아들처럼 말해", 이기영 가족관계도 허언?
- 밤에 외출하면 유치장 갔다고요?…마지막 통금의 밤[그해 오늘]
- IPO 탄력 받은 오아시스 vs 상장 눈치만 보는 컬리…장외시장서 온도차
- '코리아 디스카운트'→'코리아 프리미엄' 대전환 싹 튼다
- 설탕 빼니 매일 소주 30만병·콜라 70만캔 '불티'…'제로 슈가' 열풍
- ‘태후’ 이어 ‘더 글로리’…김은숙 작가X송혜교, 만났다 하면 성공
- 두 달째 감감무소식…"비봉이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