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 박형식-전소니, 해맑은 미소 담긴 청춘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운명에 맞서려는 조선 청춘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오는 2월 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극본 정현정/ 연출 이종재)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운명에 맞서려는 조선 청춘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오는 2월 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극본 정현정/ 연출 이종재)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다.
박형식이 극 중 저주받은 왕세자 이환 역으로, 전소니가 누명을 쓴 천재 소녀 민재이 역으로 분해 서로를 구원해주기 위해 숨겨진 진실을 찾아 나선다. 여기에 민재이의 수사 짝꿍 가람(표예진 분)과 정혼자를 잃은 명문가 종손 한성온(윤종석 분), 조선 최고의 괴짜 김명진(이태선 분), 과묵한 호위무사 태강(허원서 분)이 두 남녀의 조력자로 의기투합해 청춘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1월 4일 공개된 청춘 포스터에서는 주어진 운명 대신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려는 여섯 인물의 밝은 웃음을 엿볼 수 있다. 특히 까칠한 성격 탓에 좀처럼 웃는 것을 보기 어려운 왕세자 이환(박형식 분)의 얼굴에 은은한 미소가 서려 있다.
그런가 하면 명망 높은 양갓집 규수 민재이(전소니 분)가 남장을 한 채 내관복을 입고 있다. 심지어 그녀의 하나뿐인 수사 파트너인 가람까지 치마를 벗고 상투를 틀고 있어 일가족 살해 누명을 쓴 것도 모자라 남장까지 하게 된 두 여인의 사연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이들과 함께 어우러져 신분과 성별을 초월한 독특한 우정을 나눌 한성온, 김명진, 태강의 이야기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청춘남녀들의 고군분투에 활력을 더할 배우들의 조합도 기대되는 터. 박형식(이환 역), 전소니(민재이 역)를 비롯해 표예진(가람 역), 윤종석(한성온 역), 이태선(김명진 역), 허원서(태강 역) 등 또래 청춘 배우들이 모두 모인 만큼 한층 더 끈끈한 호흡으로 완성될 ‘청춘월담’이 기대를 더한다. 2월 6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tvN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
- 아이유♥이종석 열애에 SBS 신났다…10년 전 풋풋한 투샷 대방출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편견 있다”(진격의)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