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 규현X김지은XAKMU 이수현, 청춘 대변할 MC 라인업[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규현, 김지은, 이수현이 뭉친다.
넷플릭스 '19/20'은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그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Z세대들의 특별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 예능이다.
2023년 1월 1일, 20세 성인이 되는 풋풋한 19세 청춘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성장, Z세대들이 만들어내는 흥미로운 관계까지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규현, 김지은, 이수현이 뭉친다.
넷플릭스 '19/20'은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그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Z세대들의 특별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 예능이다. 2023년 1월 1일, 20세 성인이 되는 풋풋한 19세 청춘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성장, Z세대들이 만들어내는 흥미로운 관계까지 엿볼 수 있다.
다양한 꿈과 매력을 가진 출연자들은 19세의 마지막 일주일, 동갑 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다가오는 새해 20세 성인이 되는 것을 앞두고 ‘열아홉 학교’에서 어른이 됐을 때 알아두면 어디에든 쓸모있는 수업들이 시작되고, '19/20'의 주인공들은 조금은 서툴지만 여러 방면으로 어른이 될 준비를 해 나간다. 드디어 맞이한 1월 1일, 성인이 된 이들은 부모님과 선생님으로부터 독립적인 공간인 ‘스물 하우스’에서 함께 지내며 새로운 페이지를 넘기고 스무살의 이야기를 써내려간다. 익숙한 장소인 학교에서 시작해 독립적인 공간까지 이어지는 과정 안에서, 통통 튀는 컬러풀한 매력을 뽐내며 예측할 수 없는 관계와 설렘 가득한 순간을 만들어가는 Z세대들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솔로지옥'의 4MC로 깊은 공감과 진심 200%의 리액션을 선보이고 있는 규현과 '천원짜리 변호사', '어게인 마이 라이프', '검은 태양' 등에서 존재감을 보인 배우 김지은, Z세대의 마음을 대변해 줄 솔직한 매력의 AKMU 이수현이 MC로 나선다.
2022년 크리스마스 이브 첫 촬영을 시작해, 함께 새해를 맞은 스무살 청춘들이 선보이는 색다른 2023년의 모습을 그려낼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
- 아이유♥이종석 열애에 SBS 신났다…10년 전 풋풋한 투샷 대방출
- 박천둥 “누나 산다라박 돈으로 편하게 산다고‥편견 있다”(진격의)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10살 위 장인형님” 박수홍→백종원, 딸도둑★ 또 누가 있나[스타와치]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미스터트롯2’ 오죽하면 욕받이 박선주 카드를 꺼냈을까[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