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자재 '싹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건축자재 유통 플랫폼 '싹다'(대표 권영철)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섰다.
싹다 마케팅팀 관계자 및 홈페이지 개발자는 "건축자재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최적의 단가와 맞춤형 발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홈페이지 곳곳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가 회사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싹다의 고객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건축자재 플랫폼으로 다시 한번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건축자재 유통 플랫폼 ‘싹다’(대표 권영철)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섰다.
싹다는 약 6개월여의 준비 과정을 거쳐 기존 공식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실시했다. 신규 홈페이지는 새롭게 추가된 신규 건축자재 품목과 신규 브랜드 디자인을 접목해 사용자 편의성과 경험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홈페이지는 △전체상품 △이벤트 △싹다스토리 △납품사례 △싹다소식 △게시판 등 6개 카테고리로 구성하고 메인 페이지는 사용자가 최대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이미지와 메시지를 활용했으며, 싹다 브랜드의 정체성인 ‘B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든 메뉴가 메인페이지 한 페이지로써의 바로가기 역할을 하도록 제작하여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싹다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건축자재 다품목을 수용할 수 있도록 제품 페이지를 신설하고, 검색엔진을 도입하여 쉽고 빠르게 필요한 건축자재를 찾을 수 있다.
리뉴얼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반응형 웹사이트로 개설됐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PC, 휴대폰, 태블릿 등 여러 디바이스의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최적의 환경에서 접속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싹다 마케팅팀 관계자 및 홈페이지 개발자는 “건축자재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최적의 단가와 맞춤형 발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홈페이지 곳곳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가 회사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싹다의 고객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건축자재 플랫폼으로 다시 한번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싹다는 신규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로 ‘목재 및 텍스 제로마진’ 이벤트와 신규 사업자회원 가입자를 위한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건축자재 싹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통신사 믿고 5G 28㎓ 선투자"...中企의 눈물
- [신년특별대담] "비대면진료, 미래의료 관점서 열린자세로 논의해야"
- [신년기획] 생산가능인구 감소...산업 대전환 이끌 '고급 두뇌' 태부족
- 새해 바이오 원천기술 개발 5594억원 투자...첨단 뇌 과학 등 신규사업 추진
- 한국공학대 산학 컨소시엄 '탄소중립 모니터링' 솔루션 개발
- 납치된 딸 찾으러...우크라 母, 11일간 버스 타고 달렸다
- "살 뺄 거죠?"...쿠웨이트항공, 여승무원 면접서 속옷차림 요구
- 디지털 교육 기업, 하반기 코스닥 상장 러시
- 美 '영하 50도'에 스키 탔더니...이렇게 됐다
- [업무보고] 환경부 “새해 녹색산업 수출 20조 돌파…임기 내 100조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