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지난해 참이슬 판매량 전년比 9%↑…역대 최다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후레쉬'의 지난해 판매량이 역대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참이슬 후레쉬는 10년간 연평균 5%씩 성장해왔는데 지난해에는 2021년 대비 9% 증가했다.
참이슬 후레쉬는 2022년 엔데믹 이후 유흥시장 판매량이 전년대비 23% 상승하며 역대 최다 판매를 경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후레쉬'의 지난해 판매량이 역대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참이슬 후레쉬는 10년간 연평균 5%씩 성장해왔는데 지난해에는 2021년 대비 9% 증가했다.
유흥 시장과 가정 시장 모두 동반 상승하고 있다. 참이슬 후레쉬는 2022년 엔데믹 이후 유흥시장 판매량이 전년대비 23% 상승하며 역대 최다 판매를 경신했다. 또 가정 시장에서도 코로나19 유행 이후 최근 2년간 연평균 10%씩 꾸준히 확대됐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올해도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참이슬 후레쉬의 정통성과 자부심을 이어가는 마케팅 활동은 물론,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활동을 통해 주류 시장을 선도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참이슬은 1998년 10월 출시 이후 지난해 12월까지 누적 375억병 판매됐다. 지난해 11월 참이슬 후레쉬 페트 제품의 패키지 리뉴얼로 재활용이 용이한 에코탭을 적용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서효림, '시모' 김수미 떠나고 한 달 만에 SNS 재개 "김장하는 날, 더 그리워"
- "정우성, 외로운 사주…가정 유지 힘들어, 겉도는 아빠 느낌"
- 청약 당첨 위해 애 셋 싱글맘과 위장 결혼한 남편, 결국 코 꿰서 '불륜'
- "정우성·일반 여성 스킨십 스티커, 강남 사진점에 누가 흘리고 가" 제보
- 주병진 "1000% 좋았다"던 맞선녀가 인플루언서?…진정성 지적 등장
- 김연아, 짙어진 쌍꺼풀…입대한 ♥고우림도 반한 미모 [N샷]
- [단독] 조국 딸 조민, 화장품 회사 CEO 됐다
- "정우성, 문가비에 줄 양육비는 최고 300만원…혼외자 상속분 100%"
- "1000% 좋았다" 주병진, 54세 최강 동안 맞선녀에 호감 고백
- 수영, 역대급 탄탄 복근…슈퍼카 앞 늘씬 몸매 자랑까지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