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송혜교, '14세 연하' 이도현을 '선배'라 부를만했네…42세 초동안 미모
이게은 2023. 1. 4. 08: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42세에도 앳된 대학생 비주얼을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속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다.
'더 글로리'에서 14세 연하 이도현이 송혜교의 '선배' 역할로 나왔던 바.
한편 송혜교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더 글로리'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송혜교가 42세에도 앳된 대학생 비주얼을 자랑했다.
4일 송혜교는 "THANK U FOR UR SUPPORT"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속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다. 대학생으로 변신한 그는 청바지에 남방 차림으로 수수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더 글로리'에서 14세 연하 이도현이 송혜교의 '선배' 역할로 나왔던 바. 다시금 그 관계가 납득이 가는 동안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더 글로리'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송혜교가 맡은 인물은 학창시절 학교폭력을 당한 피해자 문동은으로, 작품은 그가 가해자들에게 처절한 복수로 응징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유명 하이틴 스타, 펜타닐 과다복용으로 18세에 사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